KoreaMango 나무

[콩세알프로젝트] 내 맘대로 콩워드! 본문

일상

[콩세알프로젝트] 내 맘대로 콩워드!

KoreaMango 2023. 11. 4. 16:16

안녕하세요!

 

이번에도 콩세알 프로젝트 미션을 진행하려고 찾아왔습니다~

 

콩세알 프로젝트가 무엇인지? 왜 미션을 하는지 궁금한 분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!

 

 

[콩세알프로젝트] 콩세알이 무엇인가요?

안녕하세요! 오랜만이네요~ 올해 하반기에 콩세알 11주차 프로젝트 대상자로 선정되었어요! 콩세알 프로젝트 대상자로서 미션을 하나 진행하고자 합니다! 이번 콩세알은 콩세알에 대해 소개하

koreamango.tistory.com


자~ 이제 콩세알 프로젝트 2번째 미션 "내 맘대로 콩워드"를 해보려고 합니다



"내 맘대로 콩워드"

전 포스팅을 보신 분은 딱 단어만 들었을 때 무슨 느낌인지 감이 오시죠?

바로 콩세알 프로젝트 지원품을 내 마음대로 순위를 정하는 것 입니다 :)

 

이번에 받은 지원품에 대해 먼저 설명드릴게요!

 

 

저는 D 타입을 받았는데요

 

A,B 는 일반(고기?)가 있는 느낌이고, C,D는 고기가 없어요!

 

고기는 좋아하지만 제 생활에 필요했던건 D 였던거 같습니다 :)

 

베스트 3개 정도만 골라보겠습니당 :)

 

일단 제일 유용했던 오뚜기밥이 1위라고 생각합니다!

 

2위는 군옥수수! 제가 옥수수를 좋아하기 때문이죠.

 

3위는 퀴노아넛츠크런치 입니다!

간단하게 아침으로 먹을 수 있었어요:) 배는 안찼지만 그냥 뭔가 먹은느낌??

 

정리하자면,

1위 오뚜기밥, 2위 군옥수수, 3위 퀴노아넛츠크런치 였습니다.

 

그럼 이번 콩세알 프로젝트 미션 2 콩세알 어워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!

#대학생협 #콩세알프로젝트 #2주차